도그비잉 코리아는 다음달 열리는 대한민국 대표 펫 산업박람회 ‘제6회 케이펫페어와 ‘제19회 코리아펫쇼에 참가한다고 21일 밝혔다.
케이펫페어는 다음달 1~3일 서울 세텍전시장에서 개막하며 코리아펫쇼는 8~10일까지 AT센터에서 열린다.
도그비잉 코리아는 이번 전시회 참여를 통해 관람객들에게 yu의 국내 첫 브랜드 론칭과 함께 친환경 동물용 욕용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단순한 신제품 소개뿐 아니라 반려인들에게 샴푸, 린스 등을 직접 사용해볼 수 있는 서비스와 신규 브랜드 론칭을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도그비잉 코리아는 총 11가지 종류로 구성된 친환경적인 식물 소재의 애견 전용 샴푸부터 린스, 향수, 탈취제, 귀 세정제 등의 다양한 그루밍 제품을 공개한다. yu 오리엔털 허브 펫케어 제품들은 미국, 호주, 싱가폴 등 전세계 10여국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국내에서는 이번 펫 전시회들을 통해 처음 소개된다.
아시아를 대표하는 펫케어 브랜드, yu의 국내 론칭을 기념해 특별가 판매와 2+1 프로모션은 물론, 선착순 여행용 샴푸 증정, SNS 공유시 여행용 샴푸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다. 뿐만 아니라 부스에서 상담 문의를 하는 모든 관람객들에게 네스프레소 커피를 제공할 예정이다.
이슬찬 도그비잉 코리아 대표는 반려견의 스킨케어와 그루밍에 대한 관심이 나날이 높아지는 시기에 꽃과 식물 추출물로 만든 친환경 브랜드 yu의 국내 출시는 반려인들에게 선택의 폭을 넓혀주는 반가운 일”이라며 특히 기존에 만날수 없었던 yu만의 고급스러운 향기와 효능을 반려인과 반려견 모두가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디지털뉴스국 이상규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