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반도건설, '유보라' BI 10년 만에 새 단장
입력 2016-03-15 12:22 
반도건설은 지난 2006년 '유보라' 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년 만에 브랜드 아이덴티티(BI) 디자인을 새로 바꿨다고 밝혔습니다.

동탄신도시를 비롯, 김포한강신도시, 양산신도시 등에서 아파트 분양으로 도약하고 있는 회사 위상과 고객 요구에 맞춰 세련된 이미지를 만들기 위한 조치라고 반도건설은 설명했습니다.

새로운 BI는 아파트 외관과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에 적용되는데, 다음달 분양 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과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 아파트부터 시작됩니다.

[김한준 기자, beremoth@hanmail.net]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