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홈쇼핑 광고 중 80%가 과대광고인 것으로 조사됐습니다.
소비자원이 지난해 9월~10월 국내 홈쇼핑 업체 6곳의 광고를 조사한 결과, '최저가' '마지막 찬스' 등의 문구로 광고하면서 실제론 다른 인터넷몰에서도 같은 물건을 팔거나, 다른 쇼핑몰보다 비싸게 파는 등의 실태가 드러났습니다.
소비자원이 지난해 9월~10월 국내 홈쇼핑 업체 6곳의 광고를 조사한 결과, '최저가' '마지막 찬스' 등의 문구로 광고하면서 실제론 다른 인터넷몰에서도 같은 물건을 팔거나, 다른 쇼핑몰보다 비싸게 파는 등의 실태가 드러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