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치인트’ 박해진의 비하인드 스토리 담은 DVD 발매 ‘관심폭발’
입력 2016-02-24 14:47 
사진=더블유엠컴퍼니
[MBN스타 김윤아 기자] 배우 박해진이 tvN 월화드라마 ‘치즈인더트랩(이하 ‘치인트)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공개,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끌어냈다.

박해진은 지난 23일 오후 ‘유정 스토리: 유정의 못 다한 이야기 DVD 판매를 오픈했다. 사이트 오픈과 동시에 접속자가 한 번에 몰려 서버가 다운되는 등 주문량이 폭주했다.

이번에 공개된 DVD는 ‘치인트의 방송 전, 티저 촬영과 포스터 촬영 등 준비 과정 영상들과 현장 메이킹 및 박해진의 인터뷰를 담아낸 ‘치인트의 모든 것과 박해진과 스태프들이 직접 드라마 영상을 보고 함께 나누는 ‘치인트 특별 코멘터리, ‘치인트 16회 전편 중 유정 신만 따로 구성된 영상까지 담겨있어 발매가 확정된 이후부터 관심을 모았다.

특히 지난 22일 DVD가 출시된다는 소식이 전해지자 한국은 물론 중국에서도 관심이 집중됐다. 중국 누리꾼들은 DVD 구매처와 중국어 번역에 대한 다양한 문의를 하고 있다.

이를 입증하듯 DVD 예약 사이트의 오픈 약 한 시간 만에 중국에서 서버가 뚫렸고 쇼핑 사이트에선 대리 구입을 해준다는 글이 올라오는 초유의 사태가 벌어지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뿐만 아니라 아직까지도 DVD 주문과 구매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고 있다.

해당 DVD는 전 세계 모든 팬들이 볼 수 있도록 한국어, 중국어, 일어, 영어 등의 올코드로 제작된다.

한편 ‘치인트 15회는 오는 29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