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제이스 “3월27일 결혼…축복해줬으면” (공식입장)
입력 2016-02-24 14:23 
사진=MBN스타 DB
[MBN스타 유지훈 기자] 랩퍼 제이스가 결혼을 발표했다.

제이스는 24일 오전 자신의 SNS를 통해 3월27일에 결혼을 한다. 예비 신랑은 7년 전에 우연히 지인이 소개로 만났던 사람이다”라고 적었다.

그는 7년 전에는 인연인지 모르고 지나쳤었다. 그리고 다시 7년 뒤 우연히 다시 만나게 되면서 운명임을 느끼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어 한 남자의 여자가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떨리기도 하지만 이 기쁜 소식을 꼭 제가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다. 축복해주고 응원해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제이스는 2007년 첫 번째 정규앨범으로 데뷔했다. 2011년 소속사 브랜뉴 뮤직에서 미스에스 멤버로 합류했고, 2015년에는 Mnet 예능프로그램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바 있다.

◇이하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제이스에요:) 제가 갑작스레 이렇게 글을 쓴 이유는
여러분들께 먼저 알려드리고 싶은 게 있어 선데요

저 3월 27일에 결혼합니다!^^ 예비 신랑은 7년 전 우연히 지인의 소개로 만났지만 그때는 인연인지 모르고 지나쳤다가 7년 뒤 다시 만나게 되면서 우연이 아닌 운명임을 느끼며 좋은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정말 신기하죠? 제가 한 남자의 여자가 된다는 게 아직 실감이 나지 않고 떨리기도 하지만 이 기쁜 소식을 꼭 제가 먼저 알려드리고 싶었어요!^^

2016년 3월은 2년 3개월 만에 나오는 미스에스의 신곡 그리고 또 다른 시작인 저의 결혼... 정말 벅차고 잊지 못할 거 같아요:) 축복해주시고 응원해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항상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 너무 감사드리고요 더 발전해나가는 제이스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합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