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까지 곳곳 눈·비…모레 반짝 추워요!
입력 2016-02-22 20:37  | 수정 2016-02-22 21:24
<1>오늘 종일 흐린 날씨가 이어졌습니다. 오후에 제주에서 시작된 비는, 밤부터 더 많은 지역으로 확대되겠고요, 내일까지 곳곳에 이어지겠습니다. 또 내일 새벽부터 아침까지는 서해안과 일부 내륙을 중심으로 안개가 짙게 끼겠는데요, 교통안전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적설>내일 제주 산간에는 최고 7센티미터의 많은 눈이 내리겠고, 서울등 수도권지역에는 최고 5센티미터, 충청과 전북북부에는 1에서 3센티미터의 눈이 오겠습니다. 일부 지역에는 눈도 쌓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중부>내일 중부지방은 오전에 눈이나 비가 모두 그치겠고요, 한낮기온은 오늘과 비슷하겠습니다. 서울 4도, 춘천 6도가 예상됩니다.

<남부>남부지방 흐리겠고, 광주의 아침 기온 1도에서 시작해 낮에는 8도까지 오르겠습니다. 부산은 12도까지 오르며 포근하겠습니다.

<동해안>강원 영동과 일부 영남지역에는 건조특보가 발효중인데요, 각종 화재 예방에 유의하셔야겠습니다.

<주간>비가 그치고 난 뒤 모레 수요일에는 서울의 아침 기온이 영하 7도까지 뚝 떨어지면서 또 한번의 반짝 춥겠고요, 금요일에는 중부지방과 강원영서를 중심으로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날씨였습니다.

(전소영 기상캐스터)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