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짜뷰티’ 깜짝 놀랄 게스트 예고…기대감 ‘UP’
입력 2016-02-22 18:33 
사진=박은지 SNS
[MBN스타 김윤아 기자] 케이블방송 k-star 예능프로그램 ‘진짜뷰티에 스페셜게스트가 출격한다.

걸그룹 포미닛(4Minute) 남지현과 공동 MC를 맡고 있는 박은지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어머! 그녀가 진짜뷰티에 출격했다. 이게 몇 년 만이니~ 옛날 방송국 다닐 때 우리의 슬픈 추억 돋는다. 누구일지 다음 주 방송에서 확인해주세요” 라는 글과 함께 남지현을 비롯해 하트문양의 스티커로 얼굴을 가린 의문이 스페셜게스트와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본업인 연기활동과 함께 자신의 이름을 내건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출시하는 등 연예계 대표 뷰티 셀러브리티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배우 박탐희가 깜짝 출연, 자신만의 뷰티 팁을 공개하며 화제를 모았던 바.

새로운 스페셜게스트의 정체와 함께 과거 스페셜게스트와 슬픈 추억을 함께 나눈 MC 박은지의 사연에 대해서도 궁금증을 자아내며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연예계 대표 트렌드세터 방송인 박은지와 걸 그룹 포미닛의 리더 남지현이 공동 MC를 맡고 있는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엔터테인먼트 전문 케이블 채널 k-star를 통해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