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포미닛 남지현, 민낯 투혼 불사…“솔직하지 못할 거면 방송 안해”
입력 2016-02-22 18:17 
사진=진짜뷰티 캡처
[MBN스타 김윤아 기자] 걸그룹 포미닛(4Minute)의 리더 남지현의 민낯 미모가 눈길을 끌고 있다.

남지현은 현재 방송 중인 케이블 방송 k-star ‘진짜뷰티의 MC를 맡아 생생한 뷰티아이템 리뷰를 위해 민낯도 불사하는 남다른 열의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그는 제품의 성분과 효능, 실제 판매량 등을 고려, 각계 뷰티 전문가들로 구성된 검증단의 평가를 종합해 각 아이템별 랭킹을 정하는 동시에 ‘K뷰티의 주소를 한눈에 파악해 볼 수 있는 ‘진짜뷰티-K뷰티 명동랭킹 BEST5 코너에서 매회 선정된 아이템을 100% 민낯으로 직접 써보며 느낀 솔직담백한 후기를 전달해 보다 쉽게 시청자들의 이해를 도와 뷰티슈머들로부터 공감대를 이끌어내고 있다.

‘진짜뷰티 측 한 관계자는 남지현은 MC로써 프로그램에 임하는 자세는 물론 책임감도 남다르다”라며 자타공인 피부미인이라도 100% 민낯 진행이 꺼려질 법 하지만 유쾌하게 촬영현장을 리드하며 코너의 재미를 극대화시키고 있다”고 전했다.

남지현은 첫 방송 당시 솔직하지 못할 거면 방송을 하지 않겠다. 뷰티아이템들을 100% 실제 사용해보고 내가 느낀 그대로를 생생하게 전달할 것이다”라는 각오를 전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한편 ‘진짜뷰티는 2030세대 여성들의 워너비 콘텐츠를 겨냥한 신개념 뷰티 프로그램으로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에 방송한다.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