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도끼 더콰이엇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팀 출연 확정…정준하와 호흡 맞출까 ‘눈길’
입력 2016-02-22 17:22 
도끼 더콰이엇
도끼 더콰이엇 ‘쇼미더머니5 프로듀서팀 출연 확정…정준하와 호흡 맞출까 ‘눈길

도끼 더콰이엇이 ‘쇼미더머니5의 프로듀서로 나서는 가운데, 방송인 정준하와 호흡을 맞출지 여부가 관심을 끌고 있다.

래퍼 도끼와 더콰이엇이 Mnet ‘쇼미더머니5 첫 번째 프로듀서 팀으로 출연을 확정 지었다.

Mnet은 22일 힙합씬에서 독보적인 자신만의 색깔을 보여온 래퍼 도끼와 더콰이엇이 ‘쇼미더머니5에 출연한다. 이들은 특히 지난 시즌3에서 래퍼 바비의 프로듀서 팀으로 우승을 차지한 바 있어 이번 시즌에서도 그 활약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도끼와 더콰이엇은 또 한 번의 강행군이 벌써부터 긴장되긴 하지만 최선을 다해 보겠다”고 프로듀서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지난 시즌 우승팀 프로듀서였던 이들은 래퍼 선발 기준에 대해 기준은 심플하다. 자기만의 랩을 하는 사람, 잘 하는 래퍼를 뽑겠다”며 자신감은 충분하다. 저력을 보여 줄 것”이라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프로듀서 팀의 라인업이 공개되면서 ‘쇼미더머니5 측은 지원자 모집에 신경을 모으고 있다. 이에 따라 '쇼미더머니5'는 지난 2월1일부터 오는 3월6일까지 이번 시즌에 참가할 래퍼들을 공개 모집했다.

정준하는 MBC 예능프로그램 '무한도전'에서 하하가 건넨 편지 미션에 따라 올해 진행되는 '쇼미더머니5'에 출전해야 하는 상황이다. 이에 따라 정준하와 도끼·더콰이엇이 사제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눈길을 모으고 있다.

도끼 더콰이엇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