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하나카드, 콜센터 상담사에 ‘힐링 프로그램’ 운영
입력 2016-02-22 16:59 

하나카드는 대표적인 감정 노동자 직군으로 손꼽히는 콜센터 상담사들을 대상으로 스트레스 치유 힐링 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22일 밝혔다.
하나카드는 매월 유명 셰프와 함께하는 요리하는 테마 프로그램인 ‘FOOD, 놀이공원 피크닉을 테마로 한 ‘FUN 등 다양한 테마로 상담사와의 소통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앞서 지난 19일 하나카드는 힐링 테마 프로그램 중 하나인 ‘힐링 피크닉, MUSIC을 통화품질 우수 상담사 30명을 초청해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콜센터 현장의 소리를 함께 듣고 공유할 수 있는 이색간담회를 시작으로 콜센터 애로사항과 상담사 개인의 사연을 즉석에서 소개하고 힐링송을 불러주는 미니콘서트로 마무리했다.
[디지털뉴스국 전종헌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