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우주소녀, 데뷔곡 ‘모모’ 티저 영상 공개…‘상큼발랄 12소녀’
입력 2016-02-22 08:59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MBN스타 유지훈 기자] 걸 그룹 우주소녀의 데뷔곡 ‘모모모(MoMoMo) 뮤직비디오 오리지널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22일 우주소녀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위에화 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우주소녀 데뷔곡 모모모‘ 뮤직비디오 오리지널 버전 티저 영상 공개라는 글과 함께 티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12인의 우주소녀가 호기심 어린 표정을 짓고 있다. 청순, 러블리, 발랄, 새침 다양한 매력이 가득 담겨 눈길을 끈다. 앞서 우주소녀는 배우 이광수 버전의 ‘모모모 티저 영상을 공개하기도 했다.

뮤직비디오 감독인 쟈니브로스가 참여한 ‘모모모 뮤직비디오는 ‘우주라는 낯선 배경과 ‘소녀의 사랑스러움은 영상을 통해 더욱 극대화 시켰다. 우주 한켠에 자리한 집 안의 소녀들, 캔디 인형 꽃 파티 등 소녀 감성을 자극하는 아기자기한 소품들, 우주소녀와 교신하는 역할로 깜짝 등장하는 이광수의 활약까지, 즐거운 상상력을 기반으로 현실과 판타지를 오가는 뮤직비디오는 엉뚱한 스토리와 동화같은 영상미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주소녀는 지난 2015년 4월 상호 매니지먼트 계약을 통해 손잡은 한국 기획사 스타쉽 엔터테인먼트와 중국 위에화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합작 프로젝트다. 전 멤버들이 한중을 넘어 범 아시아권을 커버할 수 있는 스타성을 고려해 선발됐다.

우주소녀는 2월25일 데뷔 후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