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것이 알고 싶다 이상희 아들의 사망 미스터리…무엇이 진실인가
입력 2016-02-22 06:19 
그것이 알고 싶다 이상희 아들의 사망 미스터리…무엇이 진실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이상희 아들의 사망 미스터리…무엇이 진실인가

‘그것이 알고 싶다 이상희 아들의 사망 미스터리가 조명됐다.

지난 20일 방송된 SBS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내 아들은 두 번 죽임을 당했다-배우 이상희 아들 이진수 군 LA 사망 미스터리 편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제작진은 이상희의 아들이 지난 2010년 12월 LA의 한 고등학교에 다니던 중 동급생 A와 다투다 주먹에 머리를 맞고 쓰러져 뇌사판정을 받은지 이틀 만에 사망한 사건을 다루었다. 이들은 가해자에 처벌 없이 사건이 끝난 점에 대해 자세히 조사했다.

제작진은 불기소 이유와 사건의 전말을 알아보기 위해 미국 LA로 떠났고, 당시 사건을 담당했던 경찰을 만날 수 있었다.

이상희의 아내는 아들의 죽음 후 하지도 않은 장기기증 허락이 되어있었다”며 황당했던 당시 상황을 털어놨다.

이어 의료진과 인근 교민들은 장기기증을 할 때 여러 번 상담을 하게 하는데 이상했다”고 증언했다.

이상희의 아들 사망 사건 직후 용의자는 한국인 유학생이었다. 하지만 용의자는 불구속기소 처분으로 한국으로 돌아왔다. 이에 이상희의 아내는 당시 증인들의 증언을 거론하며 가해자는 덩치 큰 백인이라고 생각한다”고 주장했다.

또 당시 만취 상태였다는 미국 경찰의 조사 결과도 의문이었다. 아들의 혈중 알코올 농도는 0.1이었지만 평소 그는 술을 거의 마시지 않았던 것으로 드러났다.

그것이 알고싶다 이상희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