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봄이 온다` 워킹화 확 늘린 프로스펙스
입력 2016-02-18 16:33 
프로스펙스 16년 FW 품평회

LS네트웍스의 스포츠브랜드인 프로스펙스는 지난 17일 열린 ‘2016년 가을·겨울 시즌 품평회를 열고 전국 백화점, 대리점 점주 등 300여명을을 대상으로 올해 신제품 소개와 함께 워킹화 브랜드 중 POWER‘라인 확장으로 차별화에 나선다고 밝혔다. 프로스펙스는 신발사업에서 기존의 강점을 가진 영역인 POWER 라인 제품군을 확장하고 기능성을 향상해 워킹화 선두 브랜드로의 입지를 공고히 한다는 방침이다. 특히 경량성과 쿠셔닝 강화, 슬림한 스타일을 지향해 편한한 착화감을 유지하기로 했다.
의류 부분에서는 기능성과 디자인을 통해 스포츠의 역동성을 컨셉으로 패션이 가미된 피트니스 라인의 볼륨을 확대 운영하고 최근 새롭게 떠오르고 있는 생활스포츠, 바이크 라인을 추가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는 데에 무게를 뒀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품평회에서 향후 시장을 선도해 나갈 수 있는 피트니스, 바이크, 생활 스포츠 라인도 선보이는 자리도 마련했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 라인들은 실용성을 기반으로 기획되었다”며 스포츠 브랜드의 선두주자로서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다양한 아이디어와 차별화된 디자인 및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승부를 하겠다”고 말했다.
[안갑성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