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 전효성 합류…하니 동생도 반한 매력!
입력 2016-02-13 08:42  | 수정 2016-02-13 16:27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사진=KBS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 전효성 합류…하니 동생도 반한 매력!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 4기에 그룹 시크릿 멤버 전효성이 합류를 확정해 화제인 가운데, 전효성을 좋아한다고 밝힌 하니 동생의 발언이 덩달아 눈길을 끕니다.

그룹 EXID 멤버 하니의 친동생인 안태환은 지난 9일 방송된 KBS 2TV 설 특집 '우리는 형제입니다'에 출연해 좋아하는 아이돌로 전효성을 꼽았습니다.

이날 하니 동생 안태환은 "넌 아이돌 별로 안 좋아하지?"라는 누나의 질문에 대답을 회피했지만,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전효성을 좋아한다는 사실을 밝히며 "누나와는 다릅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한, 인터뷰 이후 자신의 관물대에 전효성의 사진이 부착돼 있다는 사실을 누나에게 들킨 뒤에는 쑥스러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한편, 12일 MBC '진짜사나이' 측은 앞서 발표했던 배우 공현주, 이채형, 김성은, 피에스타 차오루, 애프터스쿨 나나, 트와이스 다현에 이어 전효성과 개그우먼 김영희가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 멤버로 최종 확정됐다고 밝혔습니다.

'진짜사나이 여군특집 4기' 출연진들은 오는 16일부터 국군 간호사관학교에서 병영 생활을 시작하며, 이들의 출연분은 오는 21일 방송될 예정입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