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뱀파이어 탐정 이준 오정세 이세영, 시선 사로잡는 뱀파이어 포즈…포스터 공개!
입력 2016-02-12 20:02 
뱀파이어 탐정/사진=뱀파이어 탐정 SNS
뱀파이어 탐정 이준 오정세 이세영, 시선 사로잡는 뱀파이어 포즈…포스터 공개!



OCN의 새 뱀파이어물 '뱀파이어 탐정' 공식 포스터가 공개됐습니다. 이준, 오정세, 이세영이 작품 속 주배경이 되는 '탐정사무소'에서 각기 다른 포즈와 표정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오는 3월 27일 첫 방송되는 '뱀파이어 탐정'(극본 유영선, 연출 김가람)은 어느 날 갑자기 뱀파이어가 된 까칠한 사설탐정 윤산(이준 분)이 다양한 사연을 가진 의뢰인들의 사건을 해결해나가며 자신을 둘러싼 미스터리와 과거 비밀을 파헤치는 이야기를 그립니다.

12일 '뱀파이어 탐정'공식 SNS를 통해 공개된 포스터를 살펴보면 극 중 탐정 사무소에서 함께 활약하는 세 사람 이준, 오정세, 이세영이 탐정 사무소 방문을 환영하는 생동감 넘치는 표정과 다양한 제스처로 이목을 집중시킵니다.

뱀파이어 탐정 이준(윤산 역)은 뱀파이어로 변신할 때 볼 수 있는 특유의 황금색 눈동자와 피를 마시며 여유만만한 미소를 짓고 있고, 이준과 호형호제하는 오정세(용구형 역)은 익살스러운 표정과 앞에 있는 상대를 환영하는 듯한 제스처로 유쾌한 케미를 보이고 있습니다.

또한 ‘뱀파이어 탐정에서 그간 보여줬던 모습과는 180도 다른 이미지 변신을 선보일 이세영(한겨울 역)은 가죽 스키니 바지에 다리를 꼬고 깊은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해 묘한 느낌을 선사하고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