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샤넌, 아프리카TV ‘투게더 프로젝트’ 참여
입력 2016-02-12 09:49 
[MBN스타 전성민 기자] 히든싱어로 이름을 알린 샤넌이 아프리카TV ‘투게더 프로젝트에 참여한다.

‘투게더프로젝트(2getherproject)는 라이브 소셜 미디어 아프리카TV가 음원서비스 지니와 함께 생중계 중 실시간으로 곡을 만들고, 음원으로 발매하는 프로젝트다.

시청자, 뮤지션, BJ가 ‘함께 참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음악을 듣기만 하던 시청자(유저)가 이번엔 뮤지션이 되어 곡을 만들고 음원발매까지 할 수 있게 된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샤넌 뿐만 아니라 재즈 피아니스트 양태경, 기타리스트 이동섭, 여러 편의 OST 작업을 통해 실력을 인정 받은 가수 혜이니, 피아노연주 콘텐츠로 이름을 알린 BJ워니 등 매회 다양한 뮤지션과 BJ가 함께한다.

이는 아프리카TV 투게더프로젝트 채널(afreeca.com/2gether)을 통해 생방송 되고, 음원을 제작하고 발매하는 과정까지 함께한다. 첫 방송은 11일 오후 8시이며 4회에 걸쳐 매주 목요일 밤 뮤지션은 시청자들과 만나 곡을 완성시킨다. 한편, 샤넌은 KBS2 월화드라마 무림학교에 출연 중이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