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건강
변비에 좋은 음식, 자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 뱃살 빼는 '허리 베개' 만드는 법 대공개!
입력 2016-02-12 08:50 
변비에 좋은 음식/ 사진=MBN
변비에 좋은 음식, 자기만 해도 살이 빠진다? 뱃살 빼는 '허리 베개' 만드는 법 대공개!

'변비에 좋은 음식'와 함께 뱃살 빼는 허리 베개 만드는 법이 덩달아 눈길을 끕니다.

과거 방송된 MBN '엄지의 제왕'에서는 뱃살 빼는 허리 베개 만드는 방법을 공개했습니다.

머슬마니아 선수 이하린은 "수건 5장과 헌 팬티스타킹 1개만 있으면 지금 이 자리에서 쉽게 만들 수 있다"고 말을 꺼냈습니다.

이날 이하린 선수는 직접 수건과 팬티스타킹을 이용해 뱃살 빼는 허리 베개를 만드는 방법을 선보였습니다.


우선 수건을 김밥 말듯이 촘촘하게 말아서 몸에 무게가 실려도 흐트러지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수건을 중간 정도 말았으면 쿠션감이 생기는데, 이럴 때는 무릎이나 팔꿈치를 이용해 쿠션감을 없애고 단단하게 만드는 것이 포인트 입니다.

이후 만 수건을 팬티스타킹이나 고무줄 끈 등으로 빙빙 둘러가며 묶어줍니다. 끝까지 단단히 고정되도록 매듭 지어야 합니다.

이하린 선수는 "집에 스타킹이 없는 분들은 노끈이나 고무줄을 이용하면 된다"며 "좌우 가운데의 두께가 다르지 않게 균일해야 한다"고 조언했습니다.

이어 "수건 두께는 평균 10cm 정도가 적당하고 기본적으로 5장을 말았지만 4장이나 3장을 말아서 개인에 맞게 가장 편안한 두께로 조절해도 괜찮다"고 전했습니다.

방송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