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마마무 1cm의 자존심 MV 선공개, 어설프지만 귀여운 힙합 스웨그 모습
입력 2016-02-11 17:04 
마마무 1cm의 자존심/사진=뮤직비디오 캡처
마마무 1cm의 자존심 MV 선공개, 어설프지만 귀여운 힙합 스웨그 모습



마마무가 프리싱글 Part2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면서 폭발적인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마마무는 11일 정오, 공식 SNS와 네이버 TV캐스트를 통해 두 번째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색다른 매력을 선보였습니다.

'1cm의 자존심' 뮤직비디오에는 처음으로 힙합에 도전한 마마무의 다소 어설프지만 귀여운 힙합 스웨그(swag) 넘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1cm씩의 키 차이를 가진 마마무는 자신들의 이야기로 전보다 팬들에게 조금 더 인간적인 모습으로 다가서 친근감을 더했습니다.


소속사 RBW는 "마마무의 음악은 노래와 영상을 함께 즐기는 게 최고인 퍼포먼스형 걸그룹입니다. 특히 이번에 공개될 프리싱글 '1cm의 자존심'은 멤버들의 일상 속 톡톡 튀는 리얼한 모습을 그대로 담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위트 넘치는 가사와 그에 어울리는 재기발랄한 마마무의 모습을 함께 감상하는 게 좋다는 판단으로 뮤직비디오를 선공개하기로 했다"고 밝혔습니다.

앞서 마마무는 26일 첫 번째 정규앨범 '멜팅'(Melting) 발표를 앞두고 컴백 프로젝트에 돌입해 순차적으로 새 앨범의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습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