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엑소 컬러링북 ‘엑소의 하루’…17일 한·중 동시 출간
입력 2016-02-11 15:05 
[MBN스타 금빛나 기자] 아이돌그룹 엑소(EXO)의 컬러링북이 출간된다.

인터파크북스(대표 김동업)와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가 함께 제작한 이번 엑소 컬러링북(‘엑소 : 어 데이 인 엑소플래닛)는 엑소의 글로벌 팬들은 물론 대한민국 출판 시장을 휩쓴 ‘컬러링북 마니아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엑소 컬러링북은 ‘엑소의 하루라는 콘셉트로 제작됐으며, 엑소 멤버들이 아침에 일어나 식사를 하고, 숙소에서 한가롭게 시간을 보내는 모습부터 녹음실에서 녹음을 진행하는 모습과 바쁜 스케줄을 마치고 귀가하는 차 안에서의 모습, 캠핑을 가거나 나들이를 가는 모습 등 평소 엑소 팬들이 궁금해 하던 엑소의 평범한 일상을 담고 있다.

각자의 개성이 돋보이는 멤버별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의상, 소품 등에 자신만의 색을 입혀 엑소의 하루를 다채롭게 완성 시킬 수 있어, 엑소 팬은 물론 평소 컬러링북에 관심이 많은 독자들의 구매 열기가 뜨거울 것으로 예상된다.

엑소 컬러링북 은 5일 오후 3시부터 국내 최초 인터넷 서점 인터파크 도서 웹사이트와 인터파크 도서 모바일 앱을 통해 예약 주문이 가능하며, 17일부터 명동 인터파크 북파크와 SM 셀러브리티 샵 ‘SUM 등 국내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인터파크도서 임채욱 전략도서팀장은 컬러링북은 정신을 집중해 색칠을 하다 보면 긴장도 풀 수 있고 바쁜 일상에 지친 현대인들의 스트레스 해소에 도움이 될 수 있다”며 엑소 컬러링북 출간으로 인해 컬러링북에 대한 인기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되며, 중국에서도 함께 판매돼 출판 한류에도 큰 역할을 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금빛나 기자 shinebitna917@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