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그래 그런거야’ 강부자 “시청률 60% 틀림없이 나올 것” 확신
입력 2016-02-11 15:02 
사진=이현지 기자
[MBN스타 이다원 기자] 배우 강부자가 SBS 주말드라마 ‘그래 그런거야의 흥행을 확신했다.

강부자는 11일 오후 서울 양천구 SBS 목동에서 진행된 ‘그래 그런거야 제작발표회에서 내 연기인생에 있어서 가장 기대되는 작품”이라며 첫 촬영부터 배우들끼리 ‘정말 재밌다고 감탄하면서 촬영했다. 시청률 60%까지 틀림없이 나올 거로 생각한다”고 밝혔다.

강부자는 하이라이트 영상을 보면서 ‘(내 연기가)어쩜 저렇게 부족한 점이 많을까란 생각을 했다. 작품은 정말 훌륭한데 내가 참 서툴다는 반성을 많이 했다”고 입을 열었다.



그는 이 작품은 전 국민에게 던지는 교과서다. 우리가 이 시대를 살면서 어떤 얘기를 하고 어떤 생각을 해야 하는지 메시지를 주는 훌륭한 작품”이라며 칭송했다.

이어 김수현 작가가 설날에 쉬지도 않고 작품을 썼기 때문에 배우들이 두말 못하고 촬영하고 있다”며 작가가 힘들여 쓰는 만큼 배우들도 완벽하게 소화해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그래 그런거야는 김수현 작가의 신작으로 가족들의 사랑과 갈등을 그린 작품이다. 이순재, 강부자, 김해숙, 노주현, 양희경, 송승환, 윤소이, 조한선, 서지혜, 신소율 등이 출연하며 오는 13일 오후 8시45분에 첫 방송된다.

이다원 기자 edaone@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