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증권은 11일 디지털 캠페인의 일환인 전국민 자산관리 프로젝트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현대증권은 지난 2012년부터 매년 다양한 주제의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olla, 부자되기 캠페인에 이어 올해는 ‘olla, 힐링머니 캠페인을 실시한다. 이번 캠페인은 비대면 계좌 개설뿐 만 아니라 개인종합 자산관리계좌(ISA) 등 올해 금융이슈를 웹툰, 동영상 등을 이용해 보다 쉽고 재미있게 이해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일상생활에서 발견할 수 있는 자산관리를 웹툰으로 선보이는 ‘금융의 참견, 재테크 시 꼭 숙지해야 할 금융상품을 매월 추천해주는 ‘전국민이 알아야 할 이 상품, 영화 속 숨은 금융이야기를 통해 연령대별 재테크를 도와주는 ‘금융 영화 읽어주는 남자, 두 가지 상반된 금융이슈에 대해 고객이 직접 토론에 참여해보는 ‘자산관리썰전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인다.
캠페인 관련 자세한 사항은 현대증권 ‘olla, 힐링머니 캠페인 홈페이지(https://www.ollabuja.co.kr)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디지털뉴스국 고득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