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CJ E&M 설 특집] 볼 게 이렇게 많은데 어딜 나가려고?
입력 2016-02-06 08:02 
[MBN스타 유지훈 기자] CJ E&M이 설날을 맞아 다양한 특집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인기 드라마와 예능프로그램, 블록버스터 영화 등 남녀노소 누구든지 즐길 수 있는 볼거리가 준비되어있다.

◇‘tvN 화제의 드라마와 예능, 설날 몰아보자

인기 프로그램을 몰아볼 수 있다. 9일 오전 7시10분부터는 박해진과 김고은의 심리스릴러 로맨스 ‘치즈인더트랩이 1화부터 10화까지 연속 편성된다. 최근 인기리에 방송 중인 드라마의 흐름을 놓쳤다면 제대로 즐겨볼 수 있는 기회다.

드라마가 연속 방송으로 시청자를 찾는다면 예능프로그램들은 특집으로 꾸며진다. 7일 오후 11시 ‘뇌섹시대-문제적 남자, 8일 오후 8시 ‘명단공개, 9일 오후 7 50분에는 ‘오마이갓이 설 특집으로 방송된다. 10일 오후 7시20분에는 새 시즌으로 돌아온 ‘고성국의 빨간 의자가 요리 연구가 심영순과 함께 컴백한다.

스크린에서만 만나보던 영화들도 편성됐다. 손현주-마동석-최다니엘-박서준 주연의 스릴러 영화 ‘악의 연대기, 이승기-문채원 주연의 로맨스 ‘오늘의 연애, 황정민-김윤진-오달수 주연의 천만영화 ‘국제시장은 각각 6, 8, 9일 오후 9시 40분에 방송된다.

◇라이프 엔터테인먼트는 ‘O tvN과 함께

8일 오후 1시부터는 어른들을 위한 예능프로그램 ‘어쩌다 어른의 신년특집 특강쇼 5편을 연속 방송한다. 한국사 강사 설민석과 기생충 박사 서민, 카이스트 뇌 과학자 김대식, 맛 칼럼니스트 황교익이 새해 행복 키워드를 하나씩 제시하며 유쾌한 이야기를 풀어놓는다. 9일과 10일 오전 11시 30분부터는 ‘집밥 백선생을 연달아 편성, 연휴 기간 홀로 요리를 하고 있을 남성들의 외로움을 달랜다.

7일부터 9일 밤 0시50분부터는 여행에 목마른 시청자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혼자 떠나고 싶은 여행에서는 그린란드와 인도네시아 기행을, ‘친구와 떠나고 싶은 여행 특집에서는 ‘꽃보다 청춘-페루를 연속 방송하고, ‘가족과 떠나고 싶은 여행으로는 중국의 비경과 프랑스 와인기행, 아름다운 지리산 풍경 여행을 소개한다.

◇‘OCN, 몰아보기는 물론 최초 방송될 영화까지

다채로운 영화도 준비 돼 있다. 6일 오전 11시30분부터 ‘미션임파서블이 1편부터 4편까지 연속 방송되고 이어 밤 10시에는 ‘300:제국의 부활이 브라운관 최초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또 7일 오전 9시에는 ‘엑스맨 1, 2, 3편이 연속 방송되며, 강동원-하정우 주연의 ‘군도가 오후 9시에 방영된다. 8일에는 어린이들을 위한 애니메이션과 판타지물들이 편성됐다. 오전 11시 ‘쿵푸팬더1을 시작으로, 오후 1시 ‘해리포터와 죽음의 성물2가, 오후 10시에는 겨울에는 빠질 수 없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이 방송되는 것.

9일에는 극장가를 강타한 마블 시리즈가 연속 방송된다. 오전 11시20분부터 ‘퍼스트어벤져, ‘아이언맨3, ‘토르2가 준비되어 있다. 연휴의 마지막 날인 10일 오전 10시에는 ‘조선명탐정2: 사라진 놉의 딸이 방영되며, 오후 11시에는 지난해 천만 관객을 모으며 전 국민에게 감동을 안겼던 ‘국제시장이 방영될 예정이다.

◇‘CGV 보기만 하던 영화, 해설과 함께라면 더욱 풍성하다

CGV는 영화는 물론, 해설자들과 함께 영화를 더욱 재밌게 즐길 수 있는 도우미가 된다. 7일 오후 10시에는 대한민국을 뒤흔든 줄기세포 조작 스캔들의 실체를 파헤치는 영화 ‘제보자를 방송인 오상진의 심도 있는 해설과 함께 선보인다. 이어 다음날 같은 시간에는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해박하고 정교한 해설과 함께 치열한 로봇 파이터들의 세계를 담은 ‘리얼스틸을 방송된다.

7일 오전 9시에는 어둠의 세계를 만들려는 이블 퀸에 맞서 스노우 화이트와 헌츠맨이 벌이는 빛과 어둠의 전쟁을 그려낸 ‘스노우 화이트 앤 더 헌츠맨이 방송된다. 이어 오전 11시30분에는 화끈한 액션과 숨막히는 스피드 대결로 강렬한 액션 쾌감을 선사하는 ‘분노의 질주 6:더 맥시멈, 오후 3시30분에는 평범한 청년 피터 파커가 영웅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려낸 ‘어메이징 스파이더맨, 오후 6시30분에는 세계 영화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설국열차, 오후 8시30분에는 변신로봇의 매력을 각인시킨 로봇 영화 ‘트랜스포머 3가 안방극장을 찾는다.

브라운관 최초로 공개되는 영화들도 마련되어 있다. 9일 자정에는 김혜수와 김고은이 모녀로 호흡을 맞춘 영화 ‘차이나타운이, 9일 오후 12시30분에는 역동적이고 생동감 넘치는 플라잉 액션이 가득한 애니메이션 ‘드래곤 길들이기 2가, 끝으로 오후 10시에는 전국 각지 욕의 고수들이 욕 배틀 오디션에 참가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헬머니가 브라운관 최초로 전파를 탄다.

◇‘슈퍼액션, 액션 전문 채널다운 편성표

먼저 오는 6일부터 9일, 매일 오전 9시에는 전성기 성룡의 영화를 HD로 만나볼 수 있다. 6일에는 ‘쾌찬차, 7일에는 ‘폴리스스토리4, 8일에는 ‘취권, 그리고 9일에는 ‘취권2를 편성해 명절 분위기를 무르익게 한다. 또 9일 오후 12시 30분부터는 최근 방송된 ‘스타워즈-에피소드7의 한 솔로와 루크 스카이워커의 젊은 시절이 담긴 ‘스타워즈4 ‘스타워즈5 ‘스타워즈6를 연속 방영한다.

◇‘캐치온 액션 블록버스터부터 독점 시리즈까지…‘영화 미식회 특집

6일 오후 8시50분에는 터미네이터 시리즈의 최신작 ‘터미네이터 : 제니시스가, 오후 11시에는 故로빈 윌리엄스의 따뜻한 연기를 마지막으로 느낄 수 있는 진한 감동과 웃음의 가족 어드벤처 ‘박물관이 살아 있다 : 비밀의 무덤을 방송한다.

7일 밤 12시45분에는 역사상 가장 매혹적인 캐릭터 드라큘라를 22년 만에 스크린에 부활시킨 판타지 액션 블록버스터 ‘드라큘라 : 전설의 시작을, 저녁 8시50분에는 스스로 생각하고 느낄 수 있는 로봇 채피와 그를 파괴하려는 인간의 대결을 그린 액션 블록버스터 ‘채피를, 밤 11시에는 워쇼스키 남매의 최신작으로 인류를 구원할 운명을 지닌 주피터가 절대자로서 깨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주니퍼 어센딩이 전파를 탄다.

이어 8일 오후 8시45분에는 단 한 대의 탱크와 5명의 대원이라는 악조건에도 최전선에서 싸워야 했던 전차부대 퓨리의 이야기를 그린 전쟁 블록버스터 ‘퓨리, 오후 11시에는 조국을 위해 평범한 가장의 역할도 포기한 최고의 저격수 크리스 카일의 실화를 그려낸 전쟁 서사시 ‘아메리칸 스나이퍼가 방송된다.

◇‘올리브 TV 명절에도 먹방은 계속된다

7일 오후 3시에는 올리브TV 간판 디저트 프로그램 ‘노 오븐 디저트가 ‘연휴에 미리 준비하는 밸런타인데이 특집으로 4회 연속 방송한다. 이어 8일 정오에는 ‘명절에 먹고 싶은 느끼한 요리 특집으로 신동엽, 성시경의 ‘오늘 뭐 먹지가 6회 연속 방송하며, 9일 오후 9시에는 ‘새롭게 돌아온 올리브쇼 따라잡기 특집으로 ‘올리브쇼 2016이 3회 연속 방송한다. 또한 5일부터 9일 자정에는 ‘마스터셰프 코리아 아이콘 특집으로, 김소희, 박준우, 송훈, 최강록, 김훈이 셰프가 그동안 ‘오늘 뭐 먹지 ‘아바타셰프 ‘올리브쇼 등에서 활약했던 모습을 만날 수 있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