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에픽하이·빈지노 등 힙합플레이야 1차 라인업
입력 2016-01-27 11:35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에픽하이, 빈지노, 팔로알토, 천재노창, 딘, 기리보이가 제1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 1차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2000년부터 시작된 힙합플레이야는 올해 첫 야외 페스티벌 형태로 오는 4월9일 서울 난지한강공원에서 펼쳐진다.
데뷔 시절부터 수많은 공연을 통해 호흡을 맞춰왔던 에픽하이가 이번 힙합플레이야의 헤드라이너다. 데뷔 이래 현재까지 가장 완성도 있는 랩 커리어를 쌓고 있는 빈지노(Beenzino) 역시 이번 페스티벌 합류를 확정지었다.
2015년 한국 힙합 붐의 주역이었던 팔로알토(Paloalto) 역시 참여키로 해 안정감있는 베테랑 아티스트들의 출연진이 완성됐다.

뜨거운 신예 아티스트들도 만나볼 수 있다. 기리보이(Giriboy), 천재노창, 나플라(Nafla), 루피(Loopy), 블루(BLOO), 오왼 오바도즈(Owen Ovadoz), 딘(DEAN) 등이다.
힙합플레이야 측은 최고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며 2·3차 라인업도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킬만한 라인업이 대기 중"이라고 전했다.
제 1회 ‘힙합플레이야 페스티벌 2016의 티켓 예매는 1월 28일 오후 7시부터 티켓링크에서 가능하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