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아디다스, 스텔라 맥카트니와 2020년까지 콜라보레이션 연장
입력 2016-01-27 10:31 

아디다스가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와의 파트너십을 2020년까지 이어간다고 27일 밝혔다.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라인은 2005년 런칭 해 전세계 70여 개국의 여성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다. 의류뿐만 아니라 신발, 악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이 출시되고 있고, 봄·여름 컬렉션에는 테니스, 위켄더, 러닝, 요가, 스튜디오, 스윔, 사이클 등, 가을·겨울 컬렉션에는 윈터스포츠 라인을 선보이고 있다.
작년에는 10주년을 상징하는 숫자 1과 0을 활용해 특별 디자인된 제품을 10주년 기념 한정 컬렉션으로 출시했으며, 새로운 컬렉션인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런칭했다.
맥카트니는 10년이 넘는 오랜 시간 동안 아디다스와 함께 만들어온 멋진 컬렉션들을 앞으로도 계속 선보일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며 아디다스와 함께 하는 작업은 스포츠와 스타일을 모두 사랑하는 여성들을 위해 만들어져 향후에도 여성들이 운동 시 최고의 퍼포먼스를 발휘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고 전했다.

브라이언 그레비 아디다스 글로벌 트레이닝 담당자는 아디다스는 디자이너 스텔라 맥카트니와 함께 여성들의 니즈에 맞춘 아디다스 by 스텔라 맥카트니, 스텔라스포츠 라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라며 이 파트너십을 통해 우리는 여성 선수들을 위한 스타일리시한 감각은 살리면서도 뛰어난 퍼포먼스 기술력이 적용된 스포츠 제품개발에 힘쓸 것이다”고 말했다.
아디다스와 스텔라 맥카트니가 함께 만든 콜라보레이션 라인은 일부 아디다스 매장, 온라인 스토어 및 청담, 대치에 위치하고 있는 여성들만을 위한 아디다스 우먼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박은진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