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채널CGV ‘더 굿 무비’, 오는 25일 200회 특집 방송
입력 2016-01-24 17:09 
[MBN스타 유지혜 기자] 지난 2012년 2월 첫 선을 보인 이래 매주 다양한 영화로 안방 극장에 재미와 감동을 전하고 있는 채널CGV의 영화 큐레이션 프로그램 ‘더 굿 무비(The Good Movie)가 200회를 맞이했다.

‘더 굿 무비는 좋은 영화의 감동을 다시 한 번 되새기고, 영화 속에 담긴 의미들을 재조명하는 프로그램.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그 주의 좋은 영화로 선정된 작품에 대해 해설하고, 이어서 본 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큐레이션(Curation) 프로그램으로 시청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채널CGV는 오는 25일 낮 12시 ‘더 굿 무비 200회를 맞아 특집 방송을 선보인다. 이날 방송에서는 그간 ‘더 굿 무비에서 방영했던 작품들 중 시청자와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선정한 ‘다시 보고 싶은 더 굿 무비 BEST 3를 소개하고,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특별한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



이날, 낮 12시부터는 시청자가 선정한 영화 ‘8월의 크리스마스, ‘그래비티, ‘죽은 시인의 사회가 방송된다. 저녁 7시부터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선정한 영화 ‘에이 아이(A.I.), ‘홀리 모터스, ‘원스 어폰 어 타임 인 아메리카를 방송, 총 6편의 작품을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어 기대를 모은다.

채널CGV 제작진은 ‘더 굿 무비가 어느새 200회를 맞이하게 돼 감회가 새롭다. 앞으로도 전 세계의 좋은 영화들을 소개해 시청자들이 영화를 더욱 깊이 있고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채널CGV는 ‘더 굿 무비 200회를 맞아 오는 2월 1일(월) 저녁 7시, CGV 명동역에서 영화 팬 100명과 스페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영화평론가 이동진이 선정한 애니메이션 ‘업(UP) 관람과 더불어 영화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함께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유지혜 기자 yjh0304@mkculture.com/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