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로드보이즈, 23일 대전서 공연 및 사인회
입력 2016-01-22 11:08 
[MBN스타 전성민 기자] 5인조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Road Boyz)가 23일 대전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한다.

지난 8일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를 발표한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 '로드보이즈'(묘하, 환, 마카, 하늘, 지벨)는 23일 오후 7시 대전 은행동에 위치한 으능정이거리 야외무대에서 선착순 백 명의 팬들과 함께 특별한 팬사인회를 가진다.

지난해 11월 미니앨범 ‘쇼 미 뱅 뱅(Show Me Bang Bang)으로 데뷔 후 지난 8일 디지털 싱글 ‘우리 사랑할까을 발매하며 꾸준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룹 '로드보이즈'는 데뷔 전부터 버스킹 공연과 댄스 공연으로 유명한 멤버들로 구성되어 있으며 데뷔 후에도 여전히 홍대 등 사람들이 많은 거리에서 버스킹 공연을 하며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이에 지난 10일 서울 종로에서 데뷔 후 첫 팬사인회를 개최한 '로드보이즈'는 23일 대전에서 두 번째 팬사인회로 팬들과 즐거운 시간을 함께 할 예정이며, 팬사인회 이후에는 야외 무대에서 데뷔 곡 ‘쇼 미 뱅 뱅을 비롯, 현재 활동 중인 ‘우리 사랑할까와 웹 드라마 ‘도전에 반하다의 OST ‘러빙 유(Loving U) 등의 무대를 선보일 계획이다.

특히 '로드보이즈'는 자신들의 공식 페이스북(https://www.facebook.com/RoadBoyzofficialK/)을 통해 저희 '로드보이즈'가 23일 토요일 대전에서 팬사인회를 개최합니다. 팬사인회 뿐만 아니라 공연도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분들이 와주셨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와주세요” 라는 메시지의 영상을 공개했다.

한편, 그룹 '로드보이즈'는 22일 오후 6시20분 방송되는 KBS ‘뮤직뱅크와 23일 MBC ‘쇼!음악중심을 통해 ‘우리 사랑할까를 부른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