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네스프레소, 하정우가 그린 작품 #WhatElse 전시회서 공개
입력 2016-01-18 17:35 
브랜드 인플루언서 하정우가 직접 그린 본인의 그림 앞에서 포즈를 잡고 있다 [사진제공 : 네스프레소]

배우 하정우가 직접 그린 작품을 만날 수 있는 네스프레소 #WhatElse 전시회가 오는 23일 신사동 호림아트센터에서 열린다.
18일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에 따르면 하정우는 ‘What Else? 캠페인과 새로 출시한 한정판 캡슐 커피 2종 ‘르완다 레이크 키부·멕시코 치아파스에서 영감을 받아 그린 작품 10여 점을 공개한다.
#WhatElse 캠페인은 ‘일상 속에서 찾은 나의 최고의 순간이라는 주제로 소비자와 소통하기 위해 네스프레소가 진행하는 활동이다.
이 브랜드는 지난 8일 하정우를 국내 최초 브랜드 인플루언서(캠페인 활동을 함께하는 모델)로 선정했다.

네스프레소는 하정우의 작품 감상뿐 아니라 캠페인을 경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들을 마련했다. 전시회 방문자들은 인스타그램을 통해 인증 사진을 올리거나 영상을 남길 수 있는 ‘#WhatElse 포토 스튜디오 등 다양한 체험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인스타그램 이벤트 참여 시 하정우의 대표 작품이 그려진 클러치와 #WhatElse 다이어리 등을 받을 수 있는 추첨행사 또한 진행될 예정이다.
#WhatElse 전시회는 이달 31일까지 신사동 호림아트센터 지하 1층 갤러리 1관에서 열리며 일반 관람객들에게 무료로 오픈한다.
[디지털뉴스국 김슬기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