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신구의 조화를 위해서 정말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
입력 2016-01-18 12:36 
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신구의 조화를 위해서 정말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
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신구의 조화를 위해서 정말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

‘보보경심 : 려의 첫 대본 리딩 현장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사극 ‘보보경심 : 麗(려) 측은 18일 대본리딩 현장 스틸을 공개했다. 앞서 열린 대본리딩에는 주인공 이준기-아이유를 비롯해 ‘꽃황자 군단 강하늘-김산호-홍종현-윤선우-백현-남주혁-지수, 강한나-김성균-박지영-우희진-박시은-진기주 등 주요 배역의 배우들이 한 자리에 모여 작품에 대한 열정을 드러냈다.

이준기는 젊은 배우들이 많아 에너지가 넘칠 것 같고 선배들과도 함께 하게 돼 많은걸 배울 수 있을 거 같다”면서, 신구의 조화를 위해서 정말 열심히 노력해 보겠다”라고 각오를 다졌다.

이와 함께 그는 이번에 새로운 역할, 제가 항상 사극하면서 항상 정말 하고 싶었던 왕 역할을 하게 되어서 정말 제대로 한번 해보고 싶다”라며 에너지를 모두 쏟을 것을 예고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이준기는 대사 하나하나에 감정을 실어 박진감 넘치는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아이유는 열심히 하는 해수, 독한 해수, 착한 해수 되겠습니다”라며 깔끔하게 패기 넘치는 각오를 밝힌 후, 제스처와 시선처리까지 실제를 방불케 하는 연기로 대본리딩의 몰입도를 더했다고 전해졌다.

이 외에도 ‘꽃황자 군단 강하늘-김산호-홍종현-윤선우-백현-남주혁-지수를 비롯해 강한나-김성균-박지영-우희진-박시은-진기주 등 모든 배우들은 각자 열정을 담아 각오를 다진 뒤, 캐릭터에 제대로 빙의 해 대사처리 만으로도 장면을 상상케 만드는 연기를 보여줬다. 이에 모든 배우들의 합으로 탄생할 ‘보보경심 : 려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판타지 로맨틱 사극 ‘보보경심 : 려는 100% 사전제작으로 올해 하반기 방송 편성을 논의 중이다.

보보경심:려 이준기 아이유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