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내일 흐린 가을 하늘..남해안, 제주 한 때 비
입력 2007-10-24 17:20  | 수정 2007-10-24 17:20
매일 똑같은 일상이 계속 된다면 우리 인생도 참 재미가 없겠죠? 날씨도 마찬가지입니다. 요며칠 화창한 가을 날씨가 이어졌는데요. 내일은 모처럼 흐린 가을 하늘 보실 수가 있겠습니다. 내일 전국이 차차 흐려지겠고 제주지역과 남해안 지역은 한 때 비도 조금 내리겠습니다. 하지만 5mm미만의 아주 적은 비로 활동하시는 데 큰 불편함은 없겠습니다.


구름모습입니다. 오늘은 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면서 맑은 구름이 많았습니다. 하지만 대기가 상당히 안정적인 상태가 되면서 옅은 안개가 끼어있는 모습인데요. 내일은 남쪽을 지나는 흐린 기압골의 영향을 받겠습니다.

지역별 내일 날씨입니다. 내일 하늘이 점차 흐려지겠습니다. 제주지역과 남해안 지역은 흐리고 한 때 가벼운 비도 조금 내리겠습니다.

내일 아침기온은 오늘과 비슷해서 서울이 13도, 광주와 대구는 12도가 되겠고요.


낮기온은 서울이 19도, 전주와 부산이 21도로 한 낮에도 오늘만큼 선선하겠습니다.

다음은 내일의 생활지수입니다. 내일 남부지역으로만 비소식이 들립니다. 중부지역에 계신 분들은 세차나 빨래 하셔도 문안한 날씨가 예상됩니다.

일요일에는 중부지역으로만 가을비 소식이 들립니다. 비가 그치면 다음 주 중반까지 특별한 비소식 없이 맑은 날씨가 예상됩니다.
날씨정보였습니다.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