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강동원 양현석 화제, 강동원-주원 ‘최강 닮은꼴’…“사진도 헷갈려”
입력 2016-01-08 15:51 
강동원 양현석 화제, 강동원-주원 ‘최강 닮은꼴’...“사진도 헷갈려”
강동원 양현석 화제, 강동원-주원 ‘최강 닮은꼴...사진도 헷갈려”

강동원 양현석이 화제인 가운데 강동원과 주원이 ‘최강 닮은꼴로 등극해 눈길을 모으고 있다.

과거 방송된 MBC ‘섹션 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는 ‘놀랍도록 닮은꼴 스타를 주제로 5명의 기자들이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가장 먼저 언급된 것은 강동원과 주원이었다. 이에 기자들은 같은 학교 후배인 유이가 주원의 연극을 홍보할 때 강동원 닮은 사람이 나온다”며 홍보를 한 사실을 전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한 기자가 강동원의 기사에 주원 사진을 넣는 에피소드도 있었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 다른 닮은꼴 스타로는 대성과 케이윌이 언급됐다. 한 기자는 포장마차에서 케이윌을 보고 대성이라고 착각한 사연을 전하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들 뿐만 아니라 기자들은 이종석과 나나를 꼽기도 했다. 이에 대해 이종석이 우리엄마에게 숨겨진 딸이?”라고 SNS에 올려 화제가 됐던 사실을 언급하기도 했다.

이외에도 신봉선과 아이유, 유승호와 소지섭, 유해진과 박지성 등 다양한 닮은꼴 스타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며 눈길을 끌었다.


다양한 스타들 중에서도 마지막으로 주원과 강동원이 가장 닮은 스타로 뽑혀 기자들이 인정한 연여계 최고 닮은꼴이 됐다.

한편 강동원은 YG엔터테인먼트의 수장 양현석을 만나 계약을 목전에 뒀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강동원 양현석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