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허우샤오시엔 감독 ‘자객 섭은낭’ 예고편 공개
입력 2016-01-08 15:06 
[MBN스타 전성민 기자] ‘자객 섭은낭의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다.

㈜영화사 진진은 8일 "허우샤오시엔 감독의 첫 무협 액션 영화이자, 서기, 장첸, 츠마부키사토시 등 아시아 톱스타들의 출연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자객 섭은낭의 예고편을 공개했다"고 전했다.

정혼자와 이별 후 암살자의 길을 걷게된 섭은낭(서기 분)이 과거 사랑했던 전계안(장첸 분)을 제거해야만 하는 스승의 명을 받고 갈등하게 되는 내용을 그린 영화 ‘자객 섭은낭‘의 예고편은 사랑을 간직한 킬러 섭은낭, 권력을 쥔 전계안, 그리고 새롭게 찾아온 운명인 마경소년(츠마부키 사토시 분) 의 캐릭터에 대한 스토리를 담아냈다.

은낭이 돌아왔습니다”라는 내레이션으로 시작되는 예고편은 과거 계안과 은낭이 나눠가졌던 정혼의 상징인 옥결을 회상하는 두 남녀의 이야기를 드러내며, 은낭이 자객으로 살아야만 했던 가슴 아픈 운명을 암시한다.

이후 계안을 중심으로 이뤄지는 권력 다툼과 계안을 제거해야만 하는 은낭의 갈등, 그리고 은낭을 위로해 주는 마경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스토리와 액션이 조화를 이루고 있다.

또한 ‘검보다 강한 사랑, 피할 수 없는 운명의 대결, ‘전세계가 감탄한 무협 액션의 새로운 기준이라는 문구는 영화에 대한 흥미를 끌어올리고 있다.

제68회 칸영화제 감독상, 제52회 금마장 작품상 및 5개 부문 수상에 빛나는 ‘자객 섭은낭‘은 2월4일 개봉한다. 허우 샤오시엔 감독은 1월26일 내한해 국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전성민 기자 skyblue005@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