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권진영 2세 연하남과 결혼…최근 달라진 외모 보니 ‘아하’
입력 2016-01-08 10:16 
권진영 2세 연하남과 결혼…최근 달라진 외모 보니 ‘아하’
권진영 2세 연하남과 결혼…최근 달라진 외모 보니 ‘아하

개그우먼 권진영이 2세 연하 회사원과 3월 19일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이에 권진영의 다이어트 비결까지 화제가 되고 있다.

권진영은 과거 SBS ‘좋은 아침에 출연해 운동과 식단조절로 10kg 다이어트에 성공한 사실을 털어놨다. 이날 권진영은 과거 운동 빼고 다이어트는 다 해봤다. 그런데 운동이 아닌 방법으로 뺀 살은 나중에 복리로 돌아 온다”라며 단기간에 빼는 살은 훨씬 크게 돌아온다”라고 전한 바 있다.

권진영은 다이어트 레시피로 ‘치킨 텐더를 추천한다. 마요네즈와 겨자를 닭 안심살에 버무려 콘푸레이크에 묻힌 후 오분에 구워낸 치킨 텐더는 칼로리가 낮고, 먹기도 좋다.


또한 운동으로는 플랭크와 법피, 스쿼트 등을 추천했다.

권진영이 설명해주는 플랭크 자세는 많은 연예인들이 다이어트를 하는데 도움을 받은 운동이다. 복근과 햄스트링 단련, 칼로리 소모에도 좋다.

법피는 칼로리 소모에, 유이의 운동으로도 알려진 스쿼트는 탄력있는 허벅지를 만들어주는 데도 좋다.

10kg의 감량에 성공한 권진영은 2013년 다이어트 서적을 출간하기도 했다.

한편 권진영은 ‘개그콘서트 외에도 ‘뻔뻔 개그 쇼 ‘불만제로 ‘코미디 X-1 ‘이미지 랭크쇼 스타본색 ‘다녀오겠습니다2·3 등 다수의 지상파 및 케이블 예능에서 활약했고 영화 ‘기다리다 미쳐 드라마 ‘미남이시네요 ‘개인의 취향 등의 작품에도 얼굴을 비췄다. 최근 ‘님과 함께2-최고의 사랑에서 윤정수·김숙 가상 부부의 신혼집을 예고 없이 들이닥쳐 웃음을 자아냈다.

권진영은 예비신랑과 함께 차분히 결혼을 준비하고 있으며 결혼 후에도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권진영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