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짱구의 멕시코 친구를 소개합니다 영상 공개
입력 2016-01-04 11:21 
사진=대원미디어 제공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짱구는 못말려: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의 새로운 캐릭터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4일 오전 배급사 대원미디어는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 나의 이사 이야기 선인장 대습격(이하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이 멕시코에서 만나는 친구들을 소개하는 멕친소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멕친소 영상은 멕시코로 이사간 짱구 가족이 만난 다양한 멕시코 친구들의 모습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어 눈길을 끈다. 먼저 떡잎상사 머꼬또머거블라 지사의 유일한 직원이자 항상 웃으며 전부 오케이”라고 입버릇처럼 말하는 호세 오케이사르를 필두로, 항상 몸을 단련하고 있지만 겁이 많아서 링 위에 올라가 싸워 본 적은 없는 프로레슬러 거비마나 로드리게스, 무슨 일이 일어나든 아름다운 여인을 위해 노래를 부르는 기타리스트 느끼아노 산체스 등 이름만으로도 빵빵 터지는 웃음폭탄을 선사할 캐릭터들이 등장한다.



또한 늘 혼자 스마트폰만 만지작거리며 말을 아끼는 새침 소녀 프란시스카와 짱구가 다니는 유치원 선생님 카롤리나도 짱구가 멕시코에서 만나는 친구들. 특히 밝고 상냥한 성격에 몸매까지 훌륭한 카롤리나에게 적극적인 애정공세를 펼치는 짱구의 모습은, 멕시코에서도 미녀를 좋아하는 짱구의 한결같은 모습을 확인케 하며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낸다. 이처럼 각양각색 새로운 캐릭터들의 향연은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개봉을 손꼽아 기다리는 관객들의 기대감을 한껏 고조시키고 있다.

한편 ‘짱구는 못말려 극장판은 정든 떡잎마을을 떠나 멕시코로 이사 간 짱구가족이 거대한 괴물을 만나 벌이는 후끈한 한 판 승부를 다룬 작품이다. 오는 7일 개봉.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