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디즈니·픽사의 ‘굿 다이노’, 역대급 캐릭터 포스터 공개
입력 2016-01-04 11:20 
[MBN스타 손진아 기자] 영화 ‘굿 다이노의 프렌즈들을 캐릭터 포스터를 통해 소개한다.

‘굿 다이노는 겁쟁이 공룡 ‘알로와 야생 꼬마 ‘스팟의 놀라운 모험과 우정을 넘어선 교감으로 당신을 어루만져 줄 디즈니 픽사 최고의 영화.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에서는 ‘굿 다이노의 재미와 감동을 책임지는 두 주인공 알로와 스팟 외에도 엉뚱수집가 우드부시, 잔머리 대장 랩터 버바, 마성매력 부치까지 만날 수 있다. 조연 캐릭터들은 알로와 스팟이 위험천만한 모험 속에서 만난 친구들이다. 인간과 공룡이 공존하는 상상 속이 지구에는 우리가 감히 상상할 수 없는 그 이상의 생명체들이 산다. 이 중에서도 우드부시, 랩터 버바, 부치는 헤어 나올 수 없는 매력으로 영화를 미리 본 관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알로와 스팟은 겁쟁이 공룡과 야생 꼬마가 서로 으르렁거리는 장면을 담았다. 서로 경계를 멈추지 않는 두 캐릭터의 관계가 어떤 방식으로 발전할지 기대감을 돋운다. 숲 속에 동화되어 사는 신비로운 스티라코사우루스 ‘우드부시는 알 수 없는 두려움 때문에 숲 속 동물들을 수집해 스스로를 보호한다. 특히 ‘라따뚜이 ‘몬스터 대학교 등에서 목소리 연기를 맡았던 피터 손 감독이 본인 데뷔작에도 특별히 목소리 연기에 참여해 눈길을 끈다. 영화 속에서 알로와 우드부시의 말싸움 장면은 보는 재미를 톡톡히 선사한다.

잔머리 대장 랩터 버바는 몸이 단단하고 깃털이 나 있는 동물이다. 무리 지어 다니면서 자신들만의 영역을 확장해나가고, 티라노사우루스 무리들과도 대결할 만큼 치밀하게 계획을 성사시킨다. 마성매력 부치는 티라노사우루스 렉스 삼남매 중 대장이다. 얼굴에 난 엄청난 흉터만큼 강하고 위협적인 존재. 능숙하게 소떼를 모는 베테랑 목동 공룡이자, 무서운 외모와는 달리 알게 모르게 알로와 스팟을 챙겨주는 마성의 매력으로 관객들을 만족 시킨다.

‘굿 다이노는 오는 7일 개봉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