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스티브 잡스’, 무대 뒤 비하인드 스토리 담긴 9종 스틸 공개
입력 2016-01-04 09:45 
사진=UPI코리아 제공
[MBN스타 최윤나 기자] 영화 ‘스티브 잡스의 스틸이 베일을 벗었다.

4일 오전 배급사 UPI코리아는 제 73회 골든글로브 시상식을 포함한 전세계 대표 8개의 시상식 22개 부문에 노미네이트 된 ‘스티브 잡스 9종 스틸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한 스틸은 단순히 영화의 스토리가 담긴 일반적인 보도스틸이 아니라 세상을 바꾼 세 번의 역사적 프레젠테이션 무대의 뒷모습 그대로를 확인할 수 있어 의미가 깊다. 우리에게 익숙한 검정 터틀넥 니트와 청바지를 입은 모습부터 1984년 매킨토시 론칭을 준비하던 젊고 자신만만한 낯선 외양의 스티브 잡스는 보는 이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



이어 1988년의 넥스트 큐브 런칭 스틸은 한 때 동료였던 존 스컬리와의 갈등이 담겨 있어 둘 사이에 있었던 사건에 대한 궁금증을 유발한다. 여기에 케이트 윈슬렛과 세스 로건, 제프 다니엘스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스티브 잡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한편 ‘스티브 잡스는 세상을 바꾼 3번의 혁신적 프레젠테이션 무대 뒤 펼쳐지는 숨막히는 열기와 천재 ‘스티브 잡스의 열정과 광기를 펼쳐낸 전세계 극찬의 화제작이다. 오는 21일 개봉.

최윤나 기자 refuge_cosmo@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