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수지 백현 듀엣 결성, 러브송 ‘드림’으로 입맞춤…SM과 JYP의 만남 ‘선남선녀 케미’
입력 2016-01-01 20:10 
수지 백현 듀엣
수지 백현 듀엣 결성, 러브송 ‘드림으로 입맞춤…SM과 JYP의 만남 ‘선남선녀 케미

수지 백현 듀엣 결성 소식이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7일, 수지와 백현이 참여한 듀엣곡 ‘드림(Dream)이 공개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SM엔터테인먼트와 JYP엔터테인먼트의 대표 아티스트 의 만남이라는 점에서 눈길을 모은다. 이들의 만남은 신선한 음악적 시도에 대한 소속사와 아티스트들의 바람에서 시작됐다.


평소 수지와 백현이 가진 아티스트로서의 무한한 잠재력을 지켜본 박근태 프로듀서가 이들이 평소 펼쳐온 음악이 아닌 또 다른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듀엣곡을 제안했고, 박근태 프로듀서에 대한 음악적 신뢰를 토대로 양 소속사와 아티스트들이 전격 참여하게 됐다.

미스틱엔터테인먼트는 수지와 백현의 듀엣곡 '드림'은 재즈와 네오-소울(Neo-Soul) 기반으로 이루어진 팝 R&B 곡으로 독특한 그루브와 감성적인 코드 진행이 돋보이는 곡이다. 사랑에 빠진 남녀의 사랑 이야기를 김이나 작사가가 가사로 담았고, 청아한 수지의 보컬과 달콤한 백현의 보컬이 만나면서 한 편의 꿈같은 러브송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한편 박근태 프로듀서는 룰라의 ‘백일째 만남으로 시작해서 에코 ‘행복한 나를, 브라운아이드소울 ‘정말 사랑했을까, 백지영 ‘사랑안해, 아이비 ‘유혹의 소나타, 조PD와 인순이의 ‘친구여, 가인의 ‘애플에 이르기까지 20여 년간 시대와 장르를 넘어선 수많은 히트곡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은 장본인이다. 박근태 프로듀서는 이번 ‘드림을 비롯하여 미스틱엔터테인먼트와 손잡고 다양한 작업들을 계획하고 있다.

수지 백현 듀엣

온라인 이슈팀@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