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옥탑방 작업실, 벤과 입맞춤…‘그럴 때 그때’ 티저 영상 공개
입력 2015-12-31 13:45 
[MBN스타 손진아 기자] 실력파 남성 듀오 옥탑방 작업실이 파워풀한 가창력의 소유자 벤과 입을 맞춘다.

개성파 보컬그룹 옥탑방 작업실이 오늘(31일) 정오 음원사이트를 통해 가요계의 차세대 디바로 떠오르고 있는 가수 벤과 함께한 신곡 ‘그럴 때 그때의 메이킹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뮤직비디오 메이킹 티저 영상에서 옥탑방 작업실은 "하얀색으로 입은 이유가 (뮤직비디오에서) 수호천사로 나온다"라고 밝히며 뮤직비디오에 직접 출연한다는 사실을 알렸다. 이어 "이번엔 정말 달콤한 노래로 겨울에 맞게 '벤'과 같이 준비를 하게 됐다"고 곡을 소개했다.

영상 뒷부분에는 뮤직비디오 주인공을 맡은 배우 김태수와 뮤지컬 배우 고은영의 응원까지 담겨 있어 옥탑방 작업실의 신곡 ‘그럴 때 그때 뮤직비디오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그럴 때 그때는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들을 수 있는 R&B 러브 팝 스타일의 곡으로서 옥탑방 작업실의 멤버 태산의 허스키한 보이스와 기동의 달콤한 보이스가 잘 조화를 이루고 있다. 여기에 벤의 R&B적이면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더해져 완벽한 하모니를 만들어냈다.

‘그럴 때 그때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1월4일 정오에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손진아 기자 jinaaa@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