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2015 모바일 스타워즈’ 희대의 ‘병맛’ 뮤비 등장…‘유행어 퍼레이드+랩 배틀’
입력 2015-12-31 10:00 
사진=딩고 스튜디오
[MBN스타 유지훈 기자] 2015년 모바일을 장식했던 스타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지난 29일 오후 딩고(Dingo) 유튜브 및 페이스북 페이지에서는 ‘2015 모바일 스타워즈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2015 모바일 스타워즈를 제작한 딩고 스튜디오는 올 한해 각종 유행어와 움짤 등을 생성, 인터넷을 접수했던 스타들을 섭외해 한자리에 모았다. 이애란, 갓형욱, 보니하니, 피에스타 예지, 김구라, 김영철 등은 랩 배틀과 패러디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2015 모바일 스타워즈는 ‘쿨하지 못해 미안해 ‘이태원 프리덤의 MV를 통해 특유의 B급 정서를 선보였던 유치콕이 연출을 맡았다.

딩고 스튜디오는 지난 12월 초, 가수 린의 팬이 노래하고 있는 노래방에 린이 깜짝 등장한 ‘노래방 어택 모바일 드라마 ‘대세는 백합 등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딩고 스튜디오(Dingo Studio)'는 2016년에도 공감을 기반으로 한 컨텐츠들을 지속적으로 공개하면서 모바일 엔터테인먼트 컨텐츠의 새 장을 열 계획이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