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뷰티스타그램> 히든싱어 ‘이수영 도플갱어’ 우연수! MC예정화를 놀라게 해
입력 2016-01-01 00:20 

최근 이슈를 몰고 다니는 OBS 예능프로 뷰티스타그램(제작:씨네피플)이 또 한 번 일을 냈다. 31일밤 방송된 3회편에서 판매원 이수영이라는 타이틀로 알려진 우연수는 뷰티스타그램의 도움으로 자신의 미니앨범를 발표했다.

이날 방송에서 모창가수로 알려졌지만 자신의 노래를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없었다는 그녀의 안타까운 모습이 전해졌다. 뷰티마스터 반준섭 원장을 필두로 각 분야의 전문 멘토들이 모여 그녀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변화시킨 과정이 공개됐다. 스타메이커 닥터군단들은 모두 서울대 출신으로 화려한 이력을 자랑한다.

방송 말미 우연수의 감미로운 발라드 를 듣고, MC박은지는 연수야 이제 행사좀 뛸 수 있겠다”며 그녀의 매력을 극찬했다. 또, MC 예정화는 우연수의 변화된 모습에 노래도 잘하고 몸매 라인이 좋아졌다며 진짜 연예인이 다됐다”고 부러운 시선을 보냈다.

한편, 신개념 예능프로 뷰티스타그램은 '댄싱9‘의 히어로 김솔희, 케이팝스타‘ 이정미를 시작으로 다방면에서 인기를 얻었지만 빛을 발하지 못하고 있는 스타들을 대상으로 재기를 위한 발돋음을 해주는 프로그램이다. 또한, 방송 이후에도 주인공들의 근황을 알리고 대중과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별도로 운영하고 있다.

매주 목요일 밤 11시 5분 방송.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