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에 관한 명언, 스티브 잡스 주옥같은 어록 다시금 화제…'스티브 잡스 성공할 수 밖에 없네!'
애플의 전 CEO였던 스티브 잡스 영어 명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맥북 등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은 CEO답게 스티브 잡스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만한 주옥같은 어록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의 명언들 몇 가지를 꼽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혁신은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잣대입니다. (Innovation distinguishes between a leader and a follower.)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내놓은 CEO답게 디자인에 관한 명언도 남겼습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냐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기능하냐의 문제입니다. (Design is not just what it looks like and feels like. Design is how it works.)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애플의 전 CEO였던 스티브 잡스 영어 명언에 많은 이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아이폰, 맥북 등 혁신적인 제품을 내놓은 CEO답게 스티브 잡스는 많은 이들에게 귀감이 될만한 주옥같은 어록이 다시금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의 명언들 몇 가지를 꼽아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나머지 인생을 설탕물이나 팔면서 보내고 싶습니까, 아니면 세상을 바꿔놓을 기회를 갖고 싶습니까? (Do you want to spend the rest of your life selling sugared water or do you want a chance to change the world?)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말을 남기기도 했다. 혁신은 리더와 추종자를 구분하는 잣대입니다. (Innovation distinguishes between a leader and a follower.)
혁신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을 내놓은 CEO답게 디자인에 관한 명언도 남겼습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보이고 느껴지냐의 문제만은 아닙니다. 디자인은 어떻게 기능하냐의 문제입니다. (Design is not just what it looks like and feels like. Design is how it works.)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