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가요대전 티아라 지연, 이동건과 달콤한 열애…“지연, 의지가 될 만큼 현명하고 신중”
입력 2015-12-29 02:32 
가요대전 티아라
가요대전 티아라 지연, 이동건과 달콤한 열애…지연, 의지가 될 만큼 현명하고 신중”

가요대전 티아라가 화제인 가운데 멤버 지연과 이동건의 열애가 다시 한 번 눈길을 끌고 있다.

이동건은 지난 7월 자신의 팬카페 동건줌스에 안녕하세요 상해에서라는 제목으로 장문의 글을 남겼다. 그는 13살 연하인 티아라 지연과 열애에 대해 설명하며 팬들에게 지지와 응원을 부탁했다.



그는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다면서도 인연이고 운명이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며 지연과 진지하게 만남을 이어오고 있음을 밝혔다.

SNS를 통해 지연과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결국 열애가 밝혀지기에 이른 이동건은 이 글에서 SNS의 놀라운 파급력에 결국 제가 지고 말았습니다. 큰일을 기사로 알게 해드려 우선 너무 죄송해요라고 밝혔다.

이어 지연씨와는 서로 조금씩 알아가고 있습니다. 저보다 많이 어린 친구지만, 나이 차를 느껴본 적이 없을 만큼 오히려 제게 의지가 되어줄 만큼 현명하고 신중한 사람이에요. 제가 아시다시피 아직 철이 덜 들었고요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14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점심 강남 도산공원 한 레스토랑서 다정히 식사를 하며 데이트를 즐겼다. 애정 전선에 이상이 없음을 입증했다.

가요대전 티아라

온라인 이슈팀 @mkculture.com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