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M+미리보기] ‘쓸모남’, 이국주가 온다…오늘(27일) 종영
입력 2015-12-27 12:26 
사진=O tvN
[MBN스타 김윤아 기자] O tvN 예능프로그램 ‘쓸모있는 남자들(이하 ‘쓸모남)이 종영한다.

오늘(27일) 최종회를 앞두고 있는 ‘쓸모남에서는 마지막 미션인 ‘겨울 캠핑 데이트 미션에 도전한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 등 네 명의 남자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개그우먼 이국주가 특별 출연해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 등 쓸모남 4인방과 호흡을 맞추며 장난기 가득한 부부 케미를 보여줄 계획. 이날 겨울 캠핑을 떠난 쓸모남들은 캠핑용품 준비부터 1대 1 데이트, 레크리에이션 준비 등 다양한 ‘겨울 캠핑 데이트 미션을 수행해 안방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이국주가 준비한 기상천외 보드게임 ‘국주마블에 고군분투하는 네 남자의 모습이 큰 웃음을 자아낸다고 한다. 이들은 ‘코믹한 가발 쓰고 게임하기, ‘이국주 업고 앉았다 일어나기, ‘막대과자 먹기 등 이국주의 사심 가득한 게임에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

또, 이국주와 쓸모남들의 가슴 설레는 1대 1 데이트가 재미를 더할 전망이다. 이국주와 함께 캠핑 음식을 만들며 즐거운 시간을 보낸 김용만, 스릴만점의 4륜바이크 데이트를 준비한 진이한 등 쓸모남 각자의 성격과 스타일이 드러나는 데이트를 선보여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 뛰어난 캠핑 데이트 기술을 발휘해 이국주의 마음을 사로잡을 마지막 베스트 쓸모남은 누가 될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11월8일 첫 방송된 ‘쓸모남은 쓸모 있는 남자로 거듭나기 위한 김용만, 류승수, 이상민, 진이한 등 네 남자의 좌충우돌 도전기를 담은 리얼 예능으로, 가정생활에 필요한 각종 기술을 습득하는 과정을 리얼하게 그려내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었다. 오늘(27일) 오후 9시 O tvN 최종회 방송.

김윤아 기자 younahkim@mkculture.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