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정동하 `불후의 명곡-빅매치 특집` 최종 우승
입력 2015-12-27 12:10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박세연 기자]
가수 정동하가 KBS 2TV '불후의명곡2-빅매치 특집'에서 최종 우승을 거머쥐었다.
지난 26일 방송된 '불후의명곡2-빅매치 특집'에 출연한 정동하가 다시 한번 최종 우승을 이뤄냈다. 이 날 방송에서 김범수의 '보고싶다'를 가창곡으로 선택한 정동하는 첫 순서로 무대를 가졌지만 뒤이어 출전하는 모든 출연자들을 '올킬', 최종 우승까지 오르는 기염을 토해냈다.
이번 우승을 이뤄내면서 '불후의명곡' 우승 7회를 달성하는 기록을 세운 정동하는 빅매치 특집에 걸맞는 진정한 우승자가 됐다.
우승을 거머쥔 정동하는 "컨디션도 정말 좋았고 만족스러운 무대였지만 처음으로 시작해 마지막까지 우승을 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관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만큼 좋은 무대로 보답해 드리는 기분이라 더욱 행복하다. 많은 사랑 바란다"고 전했다.

정동하는 지난 23일 싱글 '다시, 눈'을 발매하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이번 싱글은 그가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로 그의 애틋한 경험담을 담아낸 아름답고도 슬픈 노랫말과 애절한 분위기의 멜로디 라인이 조화를 이루는 발라드다.
지난 2005년 보컬리스트로 가요계에 첫 걸음을 내딛은 정동하는 그 동안 드라마 OST, 뮤지컬, 불후의 명곡, 라디오프로그램 진행자 등을 통해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psyon@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