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국민 80% 이상은 같은 값이면 사회공헌을 잘하는 기업의 제품을 사겠다는 의사를 갖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 성인 남녀 5백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사회공헌 활동이 제품 구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응답자의 80%는 같은 값이면 사회공헌을 잘하는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겠다고 밝혔고, 가격이 비싸더라도 구매하겠다는 응답도 29%나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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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상공회의소는 전국 성인 남녀 5백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결과 사회공헌 활동이 제품 구매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드러났습니다.
특히 응답자의 80%는 같은 값이면 사회공헌을 잘하는 기업의 제품을 구매하겠다고 밝혔고, 가격이 비싸더라도 구매하겠다는 응답도 29%나 됐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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