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변요한, 뮤지컬 ‘헤드윅’ 출연 확정…치열한 티켓전쟁 예고
입력 2015-12-24 14:23  | 수정 2015-12-25 14:37

‘변요한 ‘헤드윅 ‘조정석 ‘윤도현 ‘헤드윅 변요한 ‘조승우
배우 변요한이 뮤지컬 ‘헤드윅 출연을 확정했다.
2년 만에 재개되는 뮤지컬 ‘헤드윅: 뉴 메이크업(제작 쇼노트)의 캐스팅 라인업이 24일 공개됐다. ‘헤드윅 역에 윤도현, 조승우, 조정석, 정문성, 변요한을 확정한 만큼 그 어느 때보다 치열한 티켓전쟁이 예고된다.
이중 눈에 띄는 캐스팅은 ‘변요한이다. 배우 변요한은 숱한 영화와 드라마의 러브콜을 뿌리치고 뮤지컬 ‘헤드윅을 선택했다. ‘소셜포비아, ‘미생, ‘육룡이 나르샤 등 드라마와 영화를 동시에 섭렵한 변요한은 이미 ‘헤드윅의 뮤지컬 넘버들을 모두 외우고 다닐 만큼 작품에 대한 애정이 남다른 것으로 전해졌다.
다섯 명의 헤드윅과 함께하는 ‘이츠학 역은 여성 락커 서문탁과 80:1의 오디션을 뚫고 선발된 임진아, 제이민이 캐스팅됐다.

아울러 기존의 앵그리인치 밴드 외에 YB멤버 전원이 새롭게 앵그리인치 밴드 멤버로 참여하여 헤드윅 팬뿐 아니라 록 팬들의 마음마저 흔들어 놓을 전망이다.
뮤지컬 ‘헤드윅은 2016년 1월 8일 오후 2시부터 공식 온라인 예매처에서 티켓 판매를 시작한다. 3월 1일부터 5월 29일까지 홍익대학교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된다.
이 같은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헤드윅, 변요한도 라인업에 있네” 오랜만에 헤드윅으로 돌아온 조승우” 헤드윅 예매하기 힘들겠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이정윤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