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라스’ 이하늬 놀리기…“계산, 말상 등 윤계상 연상어 사용금지”
입력 2015-12-24 10:42  | 수정 2015-12-25 11:37

‘라디오스타 ‘이하늬 ‘윤계상 ‘계산 ‘말상
‘라디오스타 MC들이 배우 이하늬에게 연인 윤계상을 이용해 짓궂은 장난을 쳤다.
지난 23일 방송된 MBC 예능 프로그램 ‘황금 어장-라디오스타 산타 어벤저스 특집에서는 전 농구선수 출신 방송인 서장훈, 배우 이하늬, 개그우먼 이국주, 셰프 샘킴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하늬가 ‘라디오스타에 대한 선입견이 있다”고 말하자 MC들은 윤 씨 성을 가진 분 얘기가 신경 쓰이는 건가?”라고 질문했다.
이에 이하늬는 누굴 말하는 건가?”라 너스레를 떨면서 방송에 출연할 때마다 공개 열애 중인 그룹 god 출신 배우 윤계상에 관련된 질문을 받는다고 설명했다.

이를 들은 MC 규현은 윤계상을 연상시키는 단어를 금지어로 정해야 한다며 말상, 개상 이런 말 금지다”라며 이하늬를 놀리기 시작했다.
윤종신은 계산 같은 단어도 금지다”며 나도 윤종신이라고 하지 말고 종신이라고 해라”며 거들었고 이어 MC들은 짜장면 얘기하지 마, 어머니도 안된다”라고 god의 대표곡과 관련된 단어들을 늘어놓았다.
이후 MC들은 이 정도면 정말 큰 배려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하늬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이하늬, 라디오스타서 많이 곤란했겠네” MC들 할 말 다했네” 윤계상 연상어가 많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매경닷컴 곽동화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