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터보, `숨바꼭질` 뮤비 공개.."인기 돌풍에 방송 활동 고려"
입력 2015-12-23 16:41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조우영 기자] 15년 만 컴백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그룹 터보(김종국·김정남·마이키)가 ‘다시에 이어 두 번째 타이틀곡 ‘숨바꼭질 뮤직비디오를 22일 추가 공개했다.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아 3인조로 재결성해 컴백한 터보는 지난 21일 정규 6집의 음원을 공개했다. 해당 앨범 첫 번째 타이틀곡 ‘다시'는 국내 주요 음악사이트 실시간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다시의 뮤직비디오 역시 현재 조회수 150만뷰를 육박하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이어 공개된 ‘숨바꼭질 뮤직비디오는 ‘다시와는 전혀 다른 터보만의 감성 매력을 담았다.
터보의 어린 시절과 현재의 모습이 교차되어 '그때 그 시절' 아름다웠던 추억을 회상하고 기억할 수 있게 만들었다고 소속사 측은 설명했다.

‘숨바꼭질은 미디엄 템포의 곡으로, 아련하게 들리는 일렉트릭 피아노 라인과 스트링 사운드가 곡 전체를 이끌며 김종국의 감미로운 음색과 잘 어우러졌단 평가다.
한편 터보의 김정남과 마이키는 '음원 올킬' 기념 공약으로 내세웠던 '얼음물 세례'를 인증해 온 몸으로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소속사 더터보컴퍼니 관계자는 애초에 방송 활동 계획은 없었는데 쇄도하는 섭외 요청으로 이 또한 고려 중에 있다"고 말했다.
fact@mk.co.kr[ⓒ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