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지투, 하이라이트레코즈 합류 후 첫 싱글 발표…본격적인 활동 ‘돌입’
입력 2015-12-23 15:30 
사진=CJ E&M
[MBN스타 유지훈 기자] 래퍼 지투(G2)가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와 계약 후 첫 싱글 ‘식구를 발표했다.

지투은 23일 정오 하이라이트 팀원들과 함께한 싱글 ‘식구를 발표했으며, 소속 뮤지션 전원이 참여하는 연말 콘서트 하이라이프(Hi-Life)에서 첫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투는 2014년 키스에이프(Keith Ape)와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브레인워시(Brainwash)로 정식 데뷔했다. 최근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에 합류, 새 싱글 ‘식구 발표를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돌입한다.

새 싱글 ‘식구는 랩퍼 비프리(B-Free)가 후배 지투를 응원하고자 만든 곡이다. DJ 짱가(DJ Djanga)의 스크래치를 시작으로 비프리, 오케이션(Okasian), 레디(Reddy),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팔로알토를 비롯하여 최근 하이라이트레코즈에 합류한 스웨이디(Sway D)까지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피쳐링으로 참여했다.

하이라이트레코즈는 소속된 모든 멤버들과 함께 오는 27일 악스코리아에서 ‘하이라이프(Hi-Life) 콘서트를 개최한다.

유지훈 기자 ji-hoon@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