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
래퍼 지투, 하이라이트 합류 후 첫 싱글…비프리·팔로알토 지원사격
입력 2015-12-23 10:23 
[MBN스타 남우정 기자] 팔로알토(Paloalto)가 이끄는 CJ E&M 산하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Hi-Lite Records) 소속 래퍼 지투(G2)가 신곡 ‘식구를 발표한다.

23일 하이라이트레코즈는 2014년, 키스에이프(Keith Ape)와 함께한 프로젝트 앨범 ‘프로젝트:브레인워시(Project: Brainwash)로 정식 데뷔한 지투는 최근 힙합 레이블 하이라이트레코즈에 합류했다. 레이블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참여한 싱글 ‘식구에도 참여했다”고 밝혔다.

이어 새 싱글 ‘식구는 나날이 프로듀싱 실력을 인정받고 있는 힙합 아티스트 비프리(B-Free)가 후배 지투를 응원하고자 선사한 의미 있는 곡으로, DJ 짱가(DJ Djanga)의 스크래치를 시작으로 비프리, 오케이션(Okasian), 레디(Reddy), 허클베리피(Huckleberry P), 팔로알토를 비롯하여 최근 하이라이트레코즈에 합류한 스웨이디(Sway D)까지 소속 아티스트 전원이 피처링으로 참여하여 새로운 식구 지투의 당찬 첫 행보에 힘을 보탰다”고 전했다.

한편 지투의 ‘식구는 23일 발표되며 오는 27일 서울 광진구 악스코리아에서 진행되는 연말 콘서트 ‘하이라이프(Hi-Life)에서 그 첫 무대를 선보인다.

남우정 기자 ujungnam@mkculture.com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mbnstar7

MBN APP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