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오투이,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프라임 하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출시
입력 2015-12-23 09:38  | 수정 2015-12-23 09:44

스마트한 디지털 라이프를 추구하는 주식회사 오투이(www.o2e.co.kr 대표 김중화)에서 포터블 스피커 사운의 혁신이라 말할 수 있는 풀 알루미늄 바디와 듀얼 우퍼 라디에이터를 채용한 합리적인 가격의 고품질 ‘프라임 하이파이 블루투스 스피커 20W를 12월 21일 출시했다.
프라임 스피커는 알루미늄 하우징, 고품질의 스피커 유닛, 듀얼 서브 우퍼 라디에이터, 그리고 DSP을 적용하여 고가의 브랜드에서만 가능 했던 깨끗하고 박력 있는 사운드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게 되었다.


프라임 스피커는 강력한 사운드를 위하여 7.4V 리튬이온 배터리를 채용했고, 일반 스마트폰 충전기로 5-6시간 완충 후 최대 10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하며, 크기와 무게는 180 x 65 x 53mm 및 660g으로 가벼우면서도 묵직한 매력을 풍기고 있다.
또한 알찬 구성답게 제품 구매 시 스피커 전용 고급 휴대용 EVA하드케이스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다.
김중화 오투이 대표는 프라임은 지극히 평범한 일상에 순간의 의미를 갖게 해주고 음악을 듣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며 이번 제품에 남다른 애정을 쏟은 만큼, 품질을 자신하고 있다.
높은 가성비를 갖춘 프라임 스피커가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되는 가운데 펀샵(www.funshop.co.kr)에서 론칭 기념 할인 및 선착순 기념품 증정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MBN 뉴스센터 / mbnreporter01@mbn.co.kr]
MBN APP 다운로드